신강은 면화 ‘ 직보 ’ 방식을 조정하여 판매량에 따라 면농을 보조할 것이다
신강
위구르 자치구 인민정부
면화
목표 가격 개혁 시점 사업 실시 방안, 면화 직보 방식 조정, 신장 대부분 지역은 판매량에 따라 면농 보조금.
이 방안에 따르면, 올해 9월부터 중앙보조금 총액의 90%가 면농을 반납할 것이며, 나머지 10%는 카시, 대전, 아크슈 지역, 크즈크즈키르크즈 자치주 4개 남강지주, 기본 농호에게 면적 부분의 보조금을 지불할 것이다.
2014년 시험점에서는 중앙보조금 60%를 면화재배 면적에 따라 보완해 40%가 실제 판매량에 따라 보완하고 있지만 `면적 + 판매량 `의 보조 방식은 작업량이 많고 행정비용이 비교적 높은 등의 부정점이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우리 면화 시장의 파동이 비교적 커서 특히 신강에서 면장사 난이 빈번히 나타나고 있다.
면농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2011년부터 국가가 3년 연속 면화 임시 수축 정책을 실시하여 국내 면화 생산을 안정시키고 농민의 이익을 보호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이와 동시에 국내 면면가가 국제시장보다 훨씬 높고 하류를 초래하고 있다.
방직
산업 원료가 높은 수준에 달하며 국제 경쟁력이 급격히 약화되어, 다시 한 번 면화의 생산과 인수에 영향을 미친다.
‘ 화이트 산업 ’ 의 난국을 해결하기 위해 2014년 중앙은 신강에서 면화 목표 가격 개혁 시점을 확정하고 면농수익을 안정시키고 방직기업의 원료 원료를 낮춰 산업상의 하위 조정 발전을 촉진시킨다.
현재 국내 목면 가격은 비교적 합리적인 수준으로 내려가 기본적으로 국제시장 가격과 연결되어 있다.
신강은 중국에서 가장 큰 산면 지역의 절반 이상이 이 ‘ 흰색 산업 ’ 에서 이익을 얻는다.
작년
공검
면화량은 425만 톤을 넘어 전국 총생산량의 6퍼센트 이상을 차지한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