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직장: 연말에 사장과 타협하는 데 절기가 있다

2010/12/15 11:52:00 71

사장

  

연말

총결산은 쓸 것이고 대화는 도망칠 수 없다.

이것은 결코 옳지 않다

同事间的闲聊,而是老板亲自出马的“大”谈。怎么样,有些头皮发麻、手脚冰凉的感觉了吧?与老板谈话是艺术,稍有不慎,就会得罪了老板,害苦了自己。巧舌如簧的毕竟是少数。平日里,很多人哪怕是在电梯里与老板偶遇,都会变得口吃。如今,和老板四目相对,失声症状也大有可能出现。今天,《大话职场》就教你五招,帮你与老板“谈”妥。

비밀

예약


사장과 대화하기 전에 우편물 예약 시간을 먼저 보내는 데 대해 명확하게 말했다. "시간이 있으면 당신과 단독 교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말하자면, 먹으면서 이야기하는 것이 아주 좋은 방법이다.

다른 동료들의 방해도 받지 않고 사장과 가장 직접적이고 쉽게 소통할 수 있다.


또한 당신의 사장이 내성적인 사람이라면, 그는 메일을 통해 직원들과 소통하는 것을 더 좋아할 수 있다.

그럼, 면담으로 우편담을 할 수 있어요.

물론 메일을 보내더라도 신경을 많이 써야 한다.

예를 들어, 일반적인 흑백 메일에 익숙한 사장님에게 깜짝 놀라움을 보여주고 싶다면 새로운 색동화 메일을 만들자.

그러나 출근 시간에 이런 개인적인 연락을 하는 것은 피하고 사장의 오해를 초래하기 위해서다.

또한 사장과 중요한 이야기를 할 때, 면담해야 한다.


치장하다


보스 스타일과 비슷한 옷을 입어야 하고 사장보다 더 잘난 체하지 마라.

사장의 옷차림을 똑똑하게 흉내내면 어느새 너와 친밀함을 느낄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상사가 구두를 관리하는 데 매우 주의한다면, 자신의 신발에 흠집이 생기지 않도록 하세요.

또 일부 신조 전위 의상은 지도자 앞에서 보여주지 않는 것이 좋다.


대화 중에도 신체 언어도 중요하다.

불량한 동작 습관은 사장에게 반감을 주기 쉽다.

이성 보스 앞에서는 자신의 신체 언어에 더욱 주의해야 한다.

여성 부하가 남성 사장을 만났을 때, 행동거지, 웃음, 눈빛 등 상대방에게 어떤 애매한 암시를 주지 마라. 발발과 진한 향수 등.

남성 부하가 여성 사장을 만났을 때 경시하는 태도를 드러내면 안 되고, 신체 언어도 경박하고 방자해서는 안 된다.


말주변이 좋다


평등한 담화는 사장에게 아첨하는 것만 알고, 대화를 할 필요가 없다.

사적인 담화이기 때문에 일부 개인의 견해는 성숙여부를 막론하고 언급할 수 있지만, 의문은 사장에게 해답을 주려고 하는 것이며, 사장과 논쟁을 벌이는 것이다.


직장 위주로 당신과 사장의 공통 언어는 업무입니다.

사장이 보는 것은 너의 업무 능력, 관심은 너의 업무의 진전이기 때문에, 사장과 대화할 때 일을 위주로 해야 한다.


묻지 말아야 할 것은 사장과 대화를 할 때 반드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지만 주의해야 한다.

회사가 공개적으로 발표한 일은 물어볼 수 있고, 도중에 하는 일은 물어볼 수 없다.

회사에 관한 일은 사장이 자발적으로 언급하지 않았고, 물어볼 수도 없다.


자신과 사장의 대화를 충분히 소개하는 것은 사장이 자신에게 깊은 인상을 가중시키는 좋은 시기이다. 자신의 특기, 직장과 회사의 견해, 진로에 대한 계획, 노력의 방향 등이다.

기업 전체의 형세를 결합시킬 수 있다면, 회사에 가치 있는 건의를 제기하면, 반드시 사장을 눈여겨보게 할 것이다.


안색을 살피다


이것은 비위를 맞추고 아첨하는 것이 아니라 똑똑한 부하가 갖춰야 할 소질이다.

만약 사장이 미간을 찌푸리고 얼굴색이 불쾌하다면, 당신은 자신의 언사가 너무 치열한지를 생각해야 한다. 만약 사장이 손을 들어 시계를 보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약혼이 필요한지 문의해야 한다. 중도사장이 전화를 받는다면, 사장의 성조, 말투에 대한 판단은 반드시 회피해야 한다. 만약 사장과 다른 의견을 갖고 있다면, 답변을 서두르지 말고, 사장의 정서와 흥분을 당하면 상대방의 정서가 좀 평화롭지 않을 때 의견을 표명해야 한다.

또 사장의 말을 함부로 끊지 마라.


거리 생미


모든 사람은 자신의 독립적인 활동 범위를 남기기를 바란다.

개인 공간에 다른 사람이 개입하면 불편함을 느낄 수 있다.

사장도 예외가 아니라 이른바 높은 곳에 추위를 이기지 못한다.

사무실 안에는 부지 면적이 거대하고 기백해 보이는 사무실 책상들이 자신과 외인과 격리된 도구들이다.

당신이 사장과 대화를 할 때, 반드시 마음속에서 ‘ 3불원칙 ’ 을 반복해서 읊어야 한다. 즉 사장의 사무실에 너무 오래 머물지 말고 사장이 너무 가까이 있지 말고, 사장의 책상 위에 있는 물건을 만지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사장이 화가 나서 결과는 심각하다.

  • 관련 읽기

상사를 바로잡아도 기교가 있다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0/12/15 11:41:00
55

어떻게 화를 잘 내는 사장에 대응합니까?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0/12/14 16:39:00
123

与外行老板沟通的多种技巧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0/12/14 12:05:00
122

귀찮은 사장 & Nbsp; 어떻게 해야 하나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0/12/14 12:00:00
68

직장인 이 입 을 막는 것 이 근본 이다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0/12/13 13:42:00
63
다음 문장을 읽다

이지광: 남색 시대 청년 재준 남자 내의 창업로

이지광은 용모가 영준하고 우아하다.몇 년 전에 그는 한눈에 알려진 청년 재준 (청년 재준)이다. 지금은 노크닉 그룹의 사장이다. 기 아래 로키이 (노키노) 브랜드가'중국 베스트 남자 브랜드'로 불리며 패션계에서도'중국 남자 내의 손문'이라고 불리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