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성 서비스 '나이크 신개념 매장 셀프슈즈 출시
디지털 업무와 실체 소매를 결합하여 나이커는 온라인 매장에서 더 많은 놀이를 시도한다.
Business (Siness) 는 22일 (Ninsider) 씨에 따르면, 나이크는 로스앤젤레스 일부 실체점에서 새로운 자조시화를 내놓고 있다고 보도했다.
소비자들은 휴대전화 플랫폼을 통해 심도의 운동화를 스냅 하며 착용해야 할 색깔과 사이즈를 선택하면 스태프들이 신발을 앞으로 보내면, 전거리 입을 열지 않아도 된다.
많은 대화를 하지 않고 쇼핑을 할 때 소셜 공포증이 있는 고객에게 이'무성서비스'는 좋은 방식으로 여겨져 고객의 쇼핑 스트레스를 줄이고 있다.
현재 나이크는 로스앤젤레스 지역에 각종 시점포에 포스터를 붙여 새로운 서비스를 사용하도록 격려하고 있다.
미래의 이 브랜드는 글로벌 더 많은 매장으로 보급할 계획이라고 한다.
Business 13 "Insider 실시간 체험에 따르면 소비자들은 현재 휴대전화에 NIKE 앱을 다운로드해야 한다.
가게 안의 신발의 내부에는 특정한 바코드가 있는데, 사용자는 응용 프로그램의 새로운 기능을 통해 스캔을 하고 구체적인 색과 사이즈를 선택한다.
신발 끈마다 특정 바코드 가 있다
시도화 요청이 성공한 후 고객은 지정된 구역에서 잠시 기다려 주십시오.
나이키 직원들은 몇 분 안에 가져왔다
신발
사용자 명칭을 검증하고 고객은 고개를 끄덕이며 점포 직원이 곧 물러납니다.
슬리퍼에서 신발을 찾으려면 전코스가 약 5분 정도 걸린다.
나이키는 소비자의 교제와 쇼핑 압력을 낮추는 것을 제외하고 이 서비스는 고객이 한 시간 동안 직원을 찾을 수 없는 상황을 피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실제로 최근 미국 운동의 거물들이 계속 온라인 판매 차원에서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다.
로스앤젤레스의 첫 번째 니키 라이브 신소매개념점
올 7월
나이키
로스앤젤레스에서 새로운 니키 라이브 신소매개념점을 내놓았다.
그 특징은 매장 내에서 현지 고객이 자주 구매하는 상품인 니키 (Nike) 가 선상에서 데이터를 판매하는 데 따라 자동으로 주변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제품을 구별하고 매장 내에서 대량으로 진열해 매장에서 매장의 재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다.
또 다른 특징은 대부분 재고품이 2주마다 한 번 업데이트, 최신과 최신 유행을 기하기 위해 가끔 특종상품이 나타난다.
나이키는 일반 문점보다 세 배나 빠른 속도를 가졌다고 말했다.
이 밖에 니키는 오프플러스 회원이 APPPP에 사전에 신고 싶은 신발을 미리 예약할 수 있으며 신발은 가게 안의 한 장롱 안에 숨어 있다.
손님은 스마트폰 스캐너를 통해 직접 매장을 열어 직접 입어 꼭 구매할 수 있다.
나이크 직면고객 업무를 총재한 헤이디오 니엘은 "LA 소비자와 대화를 할 때 빠르게 하고 싶다고 말했다"고 말했다.
특히, 8월 중순, 니키 라이브 로스앤젤레스 매장에 새로운 업무를 추가하는 것
나이키
매장에서 ‘ 빨리 와야 한다 ’ 는 서비스를 내놓다.
점포 후방에 운전 통로가 설치되어 있으며, 사용자는 휴대전화 플랫폼의 'Swoosh 1313 1010Text' 기능을 예약한 후 차량 ` 차량 `에서 빨리 쇼핑 `교환 `교환 `교환 업무 `를 빠르게 진행하여 하차할 필요가 없다.
현재 이 무료 서비스는 Nike 플러스 회원들에게만 개방된다.
전자상과 선상 업무는 이미 전 세계 소매의 주류가 되었지만 디지털화와 실체 소매 채널이 서로 대립되는 것은 아니다. 양자가 결합하면 채널 우세를 확대할 수 있다.
나이키는 폴란드와 도쿄에 위치한 니키는 13조 10다이브 (Live) 가게를 각각 올해와 내년 봄에 문을 연 후 전 세계에 새로운 소매 개념점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디지털화 전환형 나이크는 소비자를 어떻게 연결시켜 제품을 어떻게 전달하는 것인지, 이것은 과거의 운영 모델부터 미래 디지털화 모델까지 중요한 전환을 하는 것이다. '나이코 마르크 파크는 투자자 회의에서 디지털화는 줄곧 중요한 전략이라고 말했다.
올해 6월 말 발표한 2018년 재보에 따르면 NIKE (Direct) 소득이 동기 대비 104억 달러에 달하며 전기상소득 25% 를 높여 강력하게 기여했다.
그중 4분기 선상 매출이 41% 증가했다.
더 많이 팔다
운동화
직영수입을 지속적으로 높이는 것은 나이키 소매점의 새로운 노는 목표다.
- 관련 읽기
- 뉴스 택배 | 중국 교복 시장은 병가의 필사적인 장소가 되었다
- 시장 연구 | 장용재는 남아프리카에서 이 28장의 PPT 로 글로벌 소매상과 브랜드상을 설득했다
- 주문회 | 초목이 무성한 2016 겨울 주문회는 광저우에서 성공을 거두었다.
- 지방상인 | 아름다운 연합그룹 CEO 진기: 우리 플랫폼에 대한 변화는 아주 쉬운 일이다
- 업종 종합 서술 | 모유 용품 및 유아 관련 서비스업 은 기업 에 상업 을 가져올 것 이다
- 산업 투시 | 임신 아동 산업 조정 업그레이드 상업 부동산 시험 아동 테마 백화점
- 지방상인 | 적령은 어떻게 옷값이 높을수록 잘 팔릴 수 있습니까?
- 세계 시각 | 영국의 퇴유럽 은 플랫폼 매가에 대해 무엇을 의미합니까?
- 시장 동향 | 세인트 패션 장인이 인민대회당 수상대에 올랐다
- 전시회 뉴스 | 2016 CBME 국제 전시단의 브랜드 수가 20%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 홍성르크의 웅심만만 발달: 전국 최대 생산 기지 정식 투산
- 제11회 글로벌 방직 의류 공급 사슬 대회가 8월 30일 시핑 현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다
- 비주얼 중량 파운드 를 열어 장사 를 유치하고, 선상 은 가맹상 에 유예 를 도입하는 데 능하다
- 모웨이충: 중국 동복성 1세대'타금자 '
- 의류 물류 천억급 시장 보다 빨리 패션 브랜드 의류 물류 모드
- 광저우 백마 홍콩의류대학 등 13개 전략협력업체가'bm 패션 산업 연맹'을 설립했다.
- 스피드 H &M 은 우크라이나에서 첫 숍 동유럽 패션 몽원.
- 태평조 상반기 순익 배로 큰 시가 저조 주가가 계속 바닥을 내다보고 있다
- 본토는 녹초가 중국이 우수한 옷고품을 보충할 계획이고 2020년 중국 가게는 1000개로 증가했다
- 《 탕턴장원 》 모자 풍조 가 여자 모자 의 발전사 를 살펴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