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사표는 포브스 창업자 정상회의 청년 기업가를 돕고 성대한 행사를 돕는다.
명사표 (Baume & Warcier) 가 필라델피아에서 열리는 포브스 30세 이하 창업자 봉회는 2000여 명의 세계 우수 청년 기업가와 함께 성거한다.명사들은 정상회담 최고 성취상 시상을 위해 이날 밤 고조로, 수상자는 미국 의료과학기술사 더나스 창업자와 엘리즈베 수석 경영 장관그리고 그녀의 아름다운 우아한 클레스맥 계열의 강철 팔목시계를 증정하여 시계 등에 새겨 축복을 새긴다.
성백에서 천조의 참여 (# 35 (# 35 (# MyMomentoscess) 주제 경연 내용 중 Le Red Balloon 창건자 Skyler (# 13TED내재미와 개인의 힘에 대한 발표는 결국 대상을 받았다.그녀의 언사가 유머러스하여, 매우 동정심과 봉사정신은 각별히 남다르다.Mccurine 도 명사 의 초청 을 받아 기증된 클래스 맥시리즈 손목시계 가 포브스 30세 이하 에 참가한다창업자 정상회담.
명사 북미 회장은 루디 (Rudy) 씨네임 (Chavez) 씨에게 "클래스 맥시리즈는 20대 청년 남녀의 완벽한 선택이었다"고 말했다.그들은 막 자신의 사업을 시작했고 클래스 맥시리즈는 그들에게 가장 우수한 가치로 스위스 사치품 시계를 갖게 했다.이것도 이번 정상회의 이념과 일치하지 않는다.
더 홍보하기 위해서.클레스맥계열의 핵심 이념은 2015년 7월부터 하나의 소통활동을 펼치며 젊은 직장인들의 명사의 사교 플랫폼에 10대 (Written Written Written by MyMoccess) 를 주제로 각자의 직업 성취를 경축하고 있다.한편 명사는'클레스맥 시리즈와 함께 인생의 첫 성공을 축하하는 프로모션'이라는 제목으로 한 젊은 남성이 클래스 맥시리즈 시계를 통해 자신의 직업 생애를 장려하는 첫 번째 성공을 알렸다.유명사들은 이 동영상을 통해 함께 갔던 클래스맥 시리즈에 경의를 표하며 동영상도 포브스 30세 이하 창업자 정상회의에서 방송된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