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전자상 가격 사기 가 잦은 머리 에 ‘ 참깨 를 주워 수박 을 잃어버리지 마라 ’

2015/7/4 8:20:00 46

전자상가격 사기이익 구동

전자상거래가 발전함에 따라, 전기상플랫폼이 우후죽순처럼 튀어나와 맞서 상대가 숲 같은 시장에서 ‘ 가격미 ’ 는 의심할 여지없이 소비자들의 시선을 끌 수 있는 큰 유리기이다.

그러나 적지 않은 전용기 플랫폼이 부당한 경쟁 수단을 채택했으며 가격 사기를 벌인 경우 가격을 선출하고 활동가격보다 평상시판매 가격보다 높은 등 누리꾼들은 이를 토로하고 있다.

한 소비자는 지난해 8월 8일 경동상성에 바보리리 브랜드 가방을 판매한 가격위법 행위를 신고했다고 보도했다.

개정위는 이에 대해 조사 결과에 따라 경동상성에 허위를 개정하거나 오해하는 가격 수단을 고쳐 소비자나 다른 경영자들을 속이고 거래하는 가격 위법 행위를 유인하고 다른 신고사항과 함께 경동에 대한 경고와 벌금 50만 원의 행정처벌을 가하도록 지시했다.

중국 만리행 관련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쌍십일 '이후 소비 신고량은 전년 대비 87%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 중국 전자상무연구센터에 따르면 2014년, 전자상주년경, 쌍십일, 각종 판촉 이벤트 이후 사용자 신고량이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2012년 경동상성, 소녕 마케팅, 국미전기 3개 업체의 가격 전쟁은 모두 알다시피, 3대 기업이 저가 브랜드를 내걸고 소비자를 끌어들이지만 결국 경동상성, 소녕 마케팅, 국미전기 및 인터넷 상가 3개 기업이 가격 사기 수취를 의혹했다.

개정위 가격 감독검사와 반독점국 조사에 따르면 세 기업이 모두 가격 사기가 존재하고 있는 것으로, 주로 세 가지 측면에서 판매가 원가보다 높았고, 둘째는 이행 가격공약을 완수하지 못했고, 3은 어떤 전자상들이 자신만의 상품참가 비율 행사에 참가했다.

전자상 가격 사기가 빈번히 소비자들이 전자상업에 대한 신뢰에 심각한 영향을 끼친다.

전자상업이 지금까지 발전해 왔고 가격 사기 상황은 이미 흔히 볼 수 있었지만, 왜 전기상들은 “ 사기 성성 ” 을 고치지 않았는가? 그 원인을 따지면 세 시로 귀납할 수 있다.

그 하나

이익 구동

.

통계국 관련 보고서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5월까지 전국 온라인 소매액은 동기 대비 39.3%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앞으로 몇 년 동안 우리나라 수출 전자상거래 규모는 여전히 20 ~25%의 속도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2017년 6조64조원에 이르는 규모다.

거대한 이익의 구동 아래, 점점 많은 사람들이 전기 시장에 발을 들여놓을 것이다.

치열한 경쟁이 전기업체들이 소비자를 끌어들이기 위해 온갖 수단을 동원해 소비자를 끌어들이는 가격은 물론, 전기 플랫폼이 가격전 대응하는 방식이다.

둘째

전자 상거래

판매상품에 대해 일정한 가격의 자유를 가지고 있다.

전자업체 및 마트 실체점은 데이터 분석 도구에 따라 구매 상황에 따라 구매 빈도가 있다.

총량을 사다

구매 관련 제품 수량의 고객, 차이화 설정의 정가나 할인 혜택, 전자업체는 구매자 (신구 고객), 구매 총량 등 다른 할인을 설치할 수 있다.

이 또한 기업은 다양한 제품, 다종 제품, 제품, 제품 + 서비스의 정가단박 방식을 통해 가격 관리를 우회하는 수단이 될 수 있다.

셋째, 전자상무에 대한 법률 법규는 아직 건전하지 않고, 특히 인터넷 쇼핑 가격 사기에 대한 처벌력이다.

우리나라는 전자상업계의 처벌을 경감하게 하는 것도 전기업체 위법 비용이 저렴하고 가격사기 관련 부문에서 조사되더라도 구체적인 수량과 벌금 금액을 판단하기 어렵고, 상징적으로 벌금을 내야 하지만 불법 소득은 벌금보다 훨씬 크다.

이것도 가격 사기가 요즘 빈번한 요인이다.

인터넷쇼핑은 이미 많은 젊은이들의 기본 소비 방식이 되었다.

이에 대해 전자업체들도 좋은 대로 각종 특혜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을 끌어들이고 있다.

하지만 전자상들이 빈번히 나타나는 가격 사기는 소비자들의 합법적 권익을 끊임없이 침해하고 있다.

최근 경동상성은 가격 사기로 50만 위안의 행정처벌서를 받았다.

3년 동안 경동상성은 베이징 상공상 부문에서 징계 277회, 벌금은 약 300만원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지난해'인민일보'는 샤오미 공식 홈페이지에 "10400mAh 모바일 전원'쌀가루 축제'의 특가 49위안"이라고 보도했다.

그러나 소비자는 이 사이트에서 10400mAh 이동 전원을 주문한 가격은 69원이다.

샤오미는 가격 사기로 결국 법원에서 가격을 반환하겠다고 판결을 받았다.


  • 관련 읽기

6월 가장'청도 '소비자가 불안한 것은 무엇일까?

소비권
|
2015/7/1 10:18:00
48

어떻게 대리 구입을 끝까지 진행합니까?

소비권
|
2015/6/22 22:38:00
49

MK 가격표 사기 혐의 신임 위기 돌파

소비권
|
2015/6/19 18:16:00
34

에르메스 제품 원단 특수성 적극 응답 불합격

소비권
|
2015/6/18 22:51:00
53

마이클 코리스 허구'접전 가격'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잃었다.

소비권
|
2015/6/17 23:25:00
34
다음 문장을 읽다

여성심리 에서 여장점 의 주소 선택 중요성 을 해독 하다

유량이 많은 곳은 여장 판매의 속도가 더 빨라질 수 있기 때문에 의류업: 여장 가게의 선택지가 매우 중요하다.여성복 점포의 선택지는 여성의 심리를 사로잡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