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금량: 그리스는 여전히 유로의 불정시폭탄이다
수요일 유럽중앙은행은 그리스 채권을 저당물로 일시 휴지할 때, 향유한 신용등급 면제권을 선포했다. 현재 그리스 국채는 이미 쓰레기 빚이었기 때문에, 그동안 잠시 평가 면제권에 의존해 유럽중앙은행의 저가 융자를 획득할 뿐, 이번 유럽 중앙은행의 행동은 그리스에 심각한 영향을 끼쳤고, 그리스는 자금을 지탱할 수 없는 재정 운영이 없었기 때문이다.
물론 담판에서그리스바루파키스 재장 역시 깡통이 깨진 태도를 보이며 유럽 의회 회장 슈르츠의 경고 그리스는 양보하지 않는다고 경고했다. 그리스는 그리스에 빠질 것이다재정 파산궁지에 이르렀을 때, 바루파키스가 되풀이면서 그리스가 파산하지 않았을까?
그리스의 정세유로견딜 수 없다.가까스로 4000여 점을 반등한 유로화는 곧 그리스 신용등급 면제권의 얼음으로 100여 포인트 하락했다.이후 시세에 그리스의 불투명한 폭탄은 언제 유로 폭파를 할지 모른다.
일내 유럽 중앙은행은 경제 공보를 발포하고 영국 중앙은행은 금리가 결의될 것이며, 이 두 가지 대사는 오늘 시황의 초점이 있는 것이다.
유로원의 추세는 아직 일선의 반탄 구조가 모두 파괴되지 않았지만 4시간 유로의 흐름은 아래로 향하는 한 획을 걷고 있다. 이 추세는 오늘날로 운행될 예정이어서 일내에 재공유로, 입장점은 수평 압력 1390 인근, 1415 인근, 만감은 1320%를 선택할 수 있다.
그리스 전망의 움직임도 시장에 다시 모험적인 기분을 가져다 주고 황금은 피험자금의 지지를 받고 잠시 반탄했다.반면 기본면은 보지 않고, 황금은 1130부터 시작된 월선급의 반탄이 이렇게 빨리 끝나지 않았기 때문에 후시 황금의 기본적인 조작 사고방식은 다 하락할 수 있다. 일간 1264 -12666 일대를 선택할 수 있다. 1262, 만1280 -1295.
관련 링크:
"최근 2주간의 격렬한 파동, 인민폐는 확실히 평가절상을 보이고 있는 것은 달러에 대한 인민폐는 파운드, 유로화, 호주, 엔화 등 주요 화폐가 모두 평가절상이다"고 말했다.증권 [웨이보] 수석 거시분석사 시아헌은 “그 근본 원인은 인민폐가 너무 약하지 않고 달러가 강하다는 것이다 ”고 말했다.
중국 은행 국제 금융연구소 부소장 종량 은 위안화 가치의 진정한 고저 를 판단하고 실제 유효한 환율을 보아야 한다고 밝혔다.2014년 10월 이후 유로 누적 누적 가치가 20% 를 넘어 엔화 가치가 15% 가까이 하락하였으나 위안화가 2.2% 포인트 하락했다.인민폐의 실제 환율이 오히려 평가절상이다.종량설.
상대적으로 대응하는 것은 불타는 출국 여행과 바쁜 해외 대외다.베이징 중청여행 출국부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유럽과 연대 관광객 수가 작년 대비 크게 증가하면서 자유행수가 배로 늘었다."미국 말고 어딜 가도 싸다."독일에서 구입한 돈 여사는 최근 위신에서 "1530유로의 LV 여가방이 반기 전에 1300원 정도 샀는데, 현재 11000원만.
여러 전문가가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각국 화폐의 등락은 다르고, 인민폐는 달러의 평가 하락에만 대한 수출과 자본 유출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밝혔다.
일부 ‘ 달러 수요 ’ 에 대한 시민들은 최근 인민폐의 평가절하에 실질적인 ‘ 곤란 ’ 을 일으켰다.베이징시 서성구 서단모 은행의 대당 사장은 기자에게, 두 주 전에 비해 1만 달러의 현금으로 대략 500여 위안을 더 써야 한다고 말했다.현재 달러의 1년 정기예금 이율이 1% 미만이며, 관련 재테크 제품 연화 수익률은 2% 안팎이었고, 현재 인민폐 예금 이율은 거의 3.3%, 재테크 제품 수익률이 5% 정도에 달한다.일반 시민들이 너무 일찍 달러를 매점하는 것은 결코 수지가 맞지 않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