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국산 설지화 는 사실 대부분 눈물 을 막지 않는다

2015/1/29 19:56:00 16

국산설지 부츠눈물 방지

눈땅부츠의 명칭에서 이해하고 눈부츠는 눈밭에서 신은 부츠일 것이다.

하지만 실제 상황은 어떠한가? 전문가의 견해는 많은 사람들을 우울하게 했다.

"지금 생산업체들은 설지부츠를 분류해야 한다고 생각하며 실내와 야외로 나뉘어져 있다."

양동비는 실제로 설지부츠는 야외에서 설지에서 신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설지부츠는 실내에서 신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다.

보온화

.

양동비는 현재 국내 생산업체가 생산한 것이라고 말했다

스키 부츠

많은 것은 눈밭에서 걷기에 적합하지 않다. “깊은 눈이 쌓여 가면 눈이 녹으면 눈부츠가 한꺼번에 안 될 것 같다.”

또한 설지부츠의 이름은 지금 좀 어색하다. 설지부츠라고 불리지만 쌓인 눈 속에서 걷는 것은 적합하지 않다. 설지부츠의 새 부츠

표준

눈 부츠에 눈물 방지 기능을 요구하지 않았다.

관련 링크:

신발의 사이즈와 골은 신발의 기본이지만, 각 신발의 신발의 모양이 다소 차이가 있고, 같은 집의 다른 신발은 종종 다르다.

예를 들어 adidas 의 골은 일반적으로 비교적 좁고, asics 의 통상적으로 넓고, 서로 다른 공장간에는 반호나 골이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사이즈로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인정할 수 없기 때문에 실제로 입어야 정확하다.

발에 닿은 후 발의 안쪽을 앞발바닥으로 이동하고, 마지막은 앞발바닥 중간으로 치우고 심한 경우 발바닥 안쪽 운동을 완전히 할 수 있다.

이 같은 상황은 낮은 활이나 평족한 달리기보다 안정적인 구조로 활 안쪽을 지탱하고 선택된 신발은 안정형을 위주로 하고 있으며, 세세세이프가 심각한 내선자를 고려할 수 있다.

과도한 내선은 발안에 지나치게 돌거나 발을 돌릴 때 돌아가지 말아야 할 때를 가리킨다. 예를 들면, 보적 주기에서 바닥을 걷고 있는 후기.

이때 발의 안쪽은 큰 무게를 견뎌내고 달리기를 할 때 부하는 것은 내부 가장자리보다는 앞발바닥이 아니다.

발의 불안정을 초래할 뿐만 아니라 달리기에는 더욱 장애가 될 수 있다.

과도한 이내선자는 높은 지탱 기능을 가진 스니커즈를 선택하고 뛰는 족궁 안쪽에 충분한 강성을 제공해 발의 안정성을 높여야 한다.

인터넷 상에서는 발바닥 운동 상태를 판정할 수 있는 방식으로 일반적인 상황일 뿐, 달리기에는 낮은 활, 내선부족이나 고족활, 내선 과다.

실제 상황은 여전히 밑창 마모나 전문가들이 달리기 위에서 발바닥의 운동 상태를 판정해야 한다.

달리기는 동태적인 행위이다. 절대 탁상공론만 하지 말고 발바닥 모델로 신발을 고르자. 이외에도 피진 (Neutral, cushining), 안정 (Steability, (Structural Cushining), 동작 컨트롤 (Motional control)은 각 신발의 분류나 호칭에 차이가 있을 때 특히 주의해야 한다. 각 각의 구두공장 사이트를 방문해 올바른 분류에서 다시 입어보자.

달리기 경력은 신체 소질과 변화를 겪으면서 체중, 발바닥 운동의 형태는 변할 수 있다. 매번 신발을 선택할 때마다 최근 닳은 슬리퍼와 달리기 감촉을 판단해 수시로 조정하고 다양한 종류의 신발을 많이 입어 두 발의 가장 좋은 보호를 받으며 가장 좋은 달리기 효과도 있다.


  • 관련 읽기

귀머거리 구두 기술이 좋다 자력갱생 승찬

제화 기술
|
2015/1/29 19:32:00
39

신발이 발에 맞지 않으면 가져올 위험: 무좀이

제화 기술
|
2015/1/29 17:22:00
36

鞋不合脚会带来的危害:甲沟炎

제화 기술
|
2015/1/29 17:18:00
26

신발이 발에 맞지 않으면 가져올 위험: 회색 손톱

제화 기술
|
2015/1/29 17:17:00
28

不同的足内旋方式如何选鞋

제화 기술
|
2015/1/29 17:10:00
69
다음 문장을 읽다

신발의 작은 팁을 고르다

좋은 구두 밑창은 세밀하고 매끄럽고 매끄럽고 무육안 볼 수 있는 기포와 접착 현상으로 촉감이 부드럽고 탄력이 풍부하고 낮은 구두의 탄성이 낮고 거칠고 손맛이 뻣뻣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