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영혼 깊은 곳에 그 잊을 수 없는 군화

2013/3/7 19:07:00 32

잊지 못할 군화검은색 군화부대 부츠

자기가 남자 아이라서 그런지 어려서부터 그래.군인매우 경모하여 어느 날 군복을 입고 기색이 있는 젊은이 앞에서 자랑하는 환상을 품고 있다.그러나 자신이 졸업할 때까지 이 꿈은 이루지 못했다.집과 검을 좋아하고, 스스로 옳다.군용품아주 큰 취미를 가지고 있다.


군품에 가장 먼저 접촉할 때는 사범을 사범으로 읽는다.당시 학교는 사양 농장에서 멀지 않아 농장에 매장이 있어 군용품을 전문으로 팔았다.자신은 늘 가고 있지만 주머니 속에 수줍어 구매 욕구를 만족시킬 수 없다.그 당시의 생각은 사실 매우 간단하고, 군품이 오래 걸릴 수 있고, 스타일과 다른 것도 고려하지 않았다.그때 자신이 가장 바라는 게 한 쌍이었어요.군화.


마침내 자신의 생각은 3학년 학기 때 이루어졌고, 당시 큰누나가 결혼했고, 그녀의 유일한 동생으로서 나는 반드시 그녀의 결혼식에 참가해야 했다.그러자 어머니는 300위안을 주었고 사양에서 변변한 옷을 사오라고 하셨다.돈을 받은 나는 일단 달려간다.군품 매장나는 이미 익숙한 군용품들을 보고 눈이 부셨다.좌우로 골라서 마침내 이중 칸을 선택했다검은 구두물건을 파는 아주머니가 나에게 여름에 입는 것이다.당시에는 이미 그렇게 많은 것을 고려하지 못했는데, 협상 가격을 정하자마자 내렸다.구두는 손에 쥐어 묵직한 느낌이 들었고, 발뒤쪽과 앞쪽은 매우 딱딱하고 중간에는 격격자로 연결되어 있었다.이 구두를 처음 신는 것도 오래 신은 신발이다.한쪽은 자신의 아끼기 때문에, 다른 한쪽은 확실히 비교적 질적이다.구두를 발에 신는 것이 좀 딱딱하다. 좀 더듬더듬. 시간이 오래 걸린 후에는 신는 것이 비교적 적합하다. 그 형식은 비교적 견딜 수 있다. 앞쪽에는 호형이 좀 있어야 한다. 그 네모난 것이 아니라, 신발 뒤꿈치가 좀 높아 당시에는 비교적 신조한 스타일이다.이 신발은 내가 일한 지 3년 만에 역사 무대에서 물러났고, 밑창과 신발의 바닥이 비교적 좋았고, 큰 변형은 없었고, 그네격으로 연결된 부분은 망가졌다.고향에 버려두고 아버지는 농사일을 할 때 입어 보세요.


출근 후 저축이 좀 있어서 다른 군화도 샀고겨울에 입었어갑이 비교적 높은 것은 하지만, 시간이 제한되어 감정이 깊지 않다.


지난 2년 동안 직장에서 재능이 있었고, 서화, 문학에 조예가 깊고 자신과 매우 이야기했다.그는 90년대 초 북경 무경 부대에서 복무했다고 나에게 말했다.복원시 에 부대 장비처 에서 일하는 고향 이 그에게 군화 한 켤레 를 선물한 적이 있다일선 특수부대가 사용한 전화장화의 앞과 뒤꿈치가 모두 강판에 끼어 있는데, 그는 십년도 못 신어서 정말 부러웠다.


지금은 시장에서 군화를 파는 것을 자주 볼 수 있지만, 사람에게 주는 느낌은 늘 그리 부실하지 않으며, 자신도 다시 신는 것이 드물다.


동료들은 자주 자신과 군대 간 경험을 이야기하고, 말할 때 항상 기꺼이 기뻐하며, 자신은 항상 조용히 듣고, 신유를 오랫동안 보냈다.


여러 해가 지난 후, 나는 여전히 자신이 처음 산 그 군화 한 켤레를 잊을 수 없었다.


 

  • 관련 읽기

남자 구두 신고 주의사항, 얼마나 알아요?

추천
|
2013/3/6 19:55:00
176

鞋业市场萎缩 鞋材企业重研发创新打造新竞争力

추천
|
2013/3/1 16:47:00
34

조깅화의 선택기준 및 주의사항

추천
|
2013/2/19 16:29:00
22

신발이 너의 바람풀을 훔쳐 보내지 마라

추천
|
2013/2/3 16:59:00
2527

운동화 품질의 좋고 나쁨을 어떻게 구별합니까

추천
|
2013/1/30 12:58:00
43
다음 문장을 읽다

2013 가을, 가을, 파리 패션 주 전위 스타

2013 가을 파리 패션주가 끝났고, 수영장 밑에서 쇼를 본 여자 스타들은 모두 큰 카드를 자랑하고, 이들의 코디를 보는 것도 즐겁고, 유행의 포인트는 파악할 수 있을까?(제누리 조네스)가 미유미의 수영장에 등장해 핑크색 블라우스에 블랙 반바지, 발에는 검은색 하이힐 한 켤레가 달고 사랑스럽고 성숙한 맛을 잃지 않았다.잘 아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