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오강 광고 클레임 사건은 지금 어떻게 되었습니까?

2008/5/7 0:00:00 10784

광고

"고향의 오솔길, 내 발자국이 나돌고, 걸음걸이에 끌려, 모자 두 손의 따스함을...

풍광 속에는 오콘의 아름다운 무지개가 비춰져 있다. 올림픽이 점점 가까워지면서 올림픽 공익을 주제로 한 오콘뮤직 이미지 ‘풍우 동행 ’을 통해 ‘유명한 기업 음악TV 전파 3세트를 통해 한때 흥행했다.

그러나 지난 4월 들어선'풍우 동행'이 갑자기 결방됐고'오캉 고소사 CFC는 연방 광고 배상 300여 만원'이라는 제목의 글은 최근 남측 일부 매체에 띄엄띄엄 게재돼 오캉 회사와의 협력으로 처음 피고가 된 것은 베이징 태양 성화광고사들이 도저히 생각지도 못했다.

베이징 태양성화광고회사 장총감에 따르면 베이징 태양성화광고회사는 국가 일급 광고자질을 갖추고 업계 내에 광범위한 영향력을 가진 광고회사로, 그 독점 대리인 중앙방송국 ‘유명한 기업 음악 텔레비전 전파 ’, ‘유명한 기업 이야기 전파 ’, ‘유명한 기업 스토리 전파 ’로 독특한 창의적 기획 및 높은 수준의 제작으로, 업계 내 고단의 영향력과 인정도가 많은 대형 기업 이미지가 새롭게 퍼지는 플랫폼이 됐다.

오강은'유명 기업 음악TV 전파'에 대해 플랫폼의 심기를 오랫동안 전파하고 있어 여러 차례 태양의 성화회사와 연계하여 강렬한 협력 의사를 밝혔다.

지난 5월 초 오강 그룹 회장 왕진은 베이징에 와서 태양성화사 노총과 어린 시절에 한차례 마음의 대화를 했다.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가진'바람과 동행'을 기획한 후 왕진은 설레며 태양의 성화회사에 감사,'바람과 동행'은 오강정신의 농축이자 올림픽 문화의 농축이다.

2007년 5월 30일 오콘과 태양성화회사는 2007년 8월부터 12월까지 2008년 전년까지'유명한 기업 음악TV 전시회'를 체결했다.

이후 3개월여 만에 태양성화회사는 오강을 위해 기업 음악 이미지 ‘바람과 동행 ’을 조성했다.

이 영화의 촬영과 시사회 활동에 관해 많은 매체의 추적 보도가 나오고 있어 반응이 커졌다.

2007년 8월 2일'풍우 동행'은 중앙 방송국'유명 기업 음악방송'에서 방송돼 호평을 받았다.

관계자에 따르면'바람과 동행'은 인력, 재력, 지능, 촬영 과정에서 500여 명을 동원해 운남 여강, 해남 삼아, 베이징 장성 외경지는 5천 평방미터 규모의 오국경으로 설계 의상 300여 벌을 짜고, 그간 태양성화사들은 200만 위안 넘게 투입됐다.

태양성화회사 한 관계자는 "대가를 치르지 않고 정품을 창조하는 것은 우리의 신용 준칙"을 촬영에 참여한 오강 브랜드 기획센터가 회사 홈페이지에서'풍우 동행 기획 이야기'를 작성해 경의를 표했다.

그러나 올 3월 20일 오콘은 절강영자현 인민법원에 소송을 제기했으며 오콘뮤직 이미지영화'풍우 동행'은 계약시간에 방송되지 않았으며, 이를 위해 태양성화회사에 배상 34만76만원을 청구했다.

중앙 방송사들은 당과 국가의 홍보 매체로, 특수한 정치적 사명과 사회적 책임이 있다.

중대 명절, 중대한 이벤트나 채널 조정, 프로그램 편성 및 기타 예측 요소를 만났을 때, 중앙 광고가 방송 변화 당속이 정상, CF 대행 계약이 모두 이런 내용의 고지와 약속이 있다.

기자들은 계약 전 태양성화회사가 2008년 방영 상황에 대해 오강 회사에 객관적인 설명을 하고, 양측은 충분한 교류를 통해 합의를 맺고 계약제 8조에 대해 명확히 약속했다. 중대 명절, 활동, 채널, 채널, 프로그램 조정 등으로 이 계약이 발표한 방송 채널, 시간을 간청하고 있다.

기자는 이 사건으로 베이징 시대 9와 로펌 한우 변호사를 방문했다.

한 변호사는 이 같은 명확한 계약 분쟁으로, 쌍방이 계약의 조항에 따라 권리 이행 의무를 행사하고, 방송 시간 계약 제8조의 약속에 부합되는 상황, 태양성화회사는 어떠한 위약도 존재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태양성화회사 장총감에 따르면 올 1월 오캉은 경비 때문에 긴장 상태로 ‘유명기업 음악TV 전파 ’에서 하루 아침에 기업 이미지를 발표하고 태양성화회사에 동의하지 않기를 바란다.

오캉은 지난해 5월 30일 태양성화회사와 2008년 1년 광고를 체결해 계약을 맺었고, 태양성화회사는 많은 희망과 협력을 사절하는 고객을 사절하고, 오캉 이미지 홍보를 단일 발표, 태양성화회사에 중대한 경제손실을 초래할 것이다.

장 감독은 양측의 계약에 따라 올2월 1일 2분기 발급료를 지급해야 한다고 말했지만 오캉은 2분기 광고배포료를 늦추고 3월20일 태양 성화회사 성화계약을 해제해야 한다고 밝혔다.

오강 소송에 대해 태양성화회사 상년 법률 고문 주변호사는 이런 비용 위반에 대해 먼저 무례하게 시비를 일으키는 행위에 대해 회사에서는 퇴양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오강 회사는 방송비를 지불하고 일방적으로 대리 발행 계약을 중지하고 이미 근본 위약을 이루어 회사에 큰 경제적 손실과 심각한 사회적 영향을 미쳤다.

이를 위해 태양성화회사는 이미 베이징시 조양구 인민법원에 소송을 제기해 오강 회사에 위약 책임을 맡길 것을 요구하고 태양성화회사에 손해배상으로 인한 모든 손실을 배상했다.

현재 이 사건은 수리중이다.

  • 관련 읽기

구두시장 을 점령 하여 왜 휘두르지 않느냐

신발 속달
|
2008/5/7 0:00:00
10374

대 재정부 대륙 신발상 에 대해 반덤핑 세 를 징수 하다

신발 속달
|
2008/5/7 0:00:00
10394

안휘 부양 아동화 장사 수족구증 증세 영향

신발 속달
|
2008/5/6 0:00:00
10539

새 노동법은 제업운영난을 초래합니까?

신발 속달
|
2008/5/5 0:00:00
10643

온주'거미왕 'PK 홍콩'거미왕'

신발 속달
|
2008/5/5 0:00:00
10672
다음 문장을 읽다

阿迪达斯全力冲击行业老大——耐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