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일본 JIAM 전과 독수리 과학기술은 500명의 팀을 데리고 전시한다.
"2012년 9월,
독수리 과학 기술
초500명 팀'유일본'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JIAM2012
"뉴스는 업계 전체를 놀라게 했다.
재단 분야의 영군업체가 최근 몇 년 동안 큰 수필을 쏟아냈지만, JIAM2012 출범 소식이 전해지자 중일 양국의 봉제 기계업에 대한 경탄을 자아내는 나머지 일본 본토로 복귀한'새로운 'JAM전 개최에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상하이와 독수리 과학 기술 주식 유한공사는 2012년 9월'500명 '팀워크와 일본을 여행하는 뉴스로 업계를 깜짝 놀라게 한다.
이 집은 최근 몇 년 동안 큰 손꼽히는 재단장군업체로 초대규모 팀으로 JIAM2012 년전을 전파하기로 결정한 소식에 중일 양국의 봉제 기계업이 고스란히 드러났고 일본 본토로 복귀한 ‘새 ’ JAM전 개최에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실상 독수리 과학기술과 ‘JIAM ’과 깊은 연원과 연락이 있고 JAM전과의 불의는 어느 정도에도 필연적이다.
회귀
아시다시피 매 과학 기술의 혈통 가운데 일본 기술의 혈액이 흐르고 있다.
상하이와 독수리 과학 기술 지분 유한회사 회장 윤지용 선생은 다른 장소에서 여러 차례 언급한 적이 있다. 일본 기업이 그를 키우고 단조했다.
매과 과학기술은 중국 시장에서 싹이 트고 세계 수제어 재단업종의 창천나무로 성장했지만 기업정신과 기술은 대부분 일본에서 비롯된다.
2012 일본 국제 의상 봉제 설비전 (JIAM2012)이 3년 만에 일본 본토로 복귀해'신생'으로 거듭난 JAM전은'창의적 연쇄 인 —혁신기술로 인간의 삶을 더욱 편안하게 만든다'는 주제로 아시아와 일본을 중심으로 세계 최선진적인 혁신기술과 혁신기술과 혁신제품은 글로벌 고객 앞에 펼쳐졌다.
독수리 과학기술과 일본 JIAM 과 함께 일본으로 돌아온 한 집은 국내외 명성이 탁월한 하이테크업계와 수십 년 역사의 봉제 기계적 국제적 성회가 올해 김추9월에 만나 어떤 현란한 불꽃을 닦아낼 수 있을지 기대된다.
과학 기술
2012년'신생'의 JIAM 전은 의상, 섬유 등 산업 관련 기술, 설비를 모았다.
전체 전시회 구성, 미래 개념을 구현해 의류 업계 차세대의 혁명적 기술을 전 세계에 전달한다.
이번 JIAM 전은 미지의 과학 기술감, 미래감을 드러낸다.
복장 · 봉제 기계 업종은 산업 발전의 대환경에 순응하여 점점 기세가 급격한 산업 혁신 폭풍을 일으켰다.
이번 폭풍 속에서 누가 과학기술의 맥박을 잡을지 누가 새로운 시대에서 선두가 될 수 있겠는가.
이것은 쓰기에 적합하다
의류 산업
다른 어떤 업종에도 적용된다.
윤지용 과학기술이사장과 윤지용 시세는 업계 전체에서 여전히 흥행되고 있으며, 의류업은 여전히'인구 이익'을 누릴 때 민감하게 느껴졌다 —머지않아 새로운 기술, 새로운 설비는 더 높은 효율, 더 높은 품질으로 인력을 대신해 새로운 흐름으로 업종으로 받아들여 널리 응용될 것이다.
독수리 과학 기술의 핵심 전략에서 기술 창조와 연구 개발은 시종 중량이다.
재단기, 포목기 및 기타 기기 전 설비 기술 분야의 과학 연구 사업에 큰 열매를 맺었다.
HY -Q 시리즈 수제어 재단기, 자동 탭 기계, 다층포 포착기의 성공적인 연구 개발에 성공했고, 매와 과학 기술을 전면 봉제 설비 공급상이 되어 수제어 재단산업을 이끌고 새로운 발전궤적에 진입했다.
2012년 JIAM 전은 과학기술 혁신의 역량을 전시회 주선율로 보여주며 매과 JAM전과의 만남을 통해 과학기술원소의 힘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감사
2012 JIAM전
과학기술의 힘으로 인간의 삶을 더 풍성하고 편안함을 주는 취지입니다.
기술상의 혁신이든 장비상의 변혁이든 인간에 대한 사랑을 보여주는 것이 관건이다.
감사 고객 은 모든 사용자 가 매 과학 기술 의 제품 에서 더 큰 효과 를 얻을 수 있 고, 사용자 에게 마음 에서 느끼 고 매 과학 기술 의 친분 을 사랑 하는 것 은 매 과학 기술 이 2012 의 중요 한 원인 이다.
합작 공승, 조화공생'의 이념은 독수리 과학 기술과 일본 여행 활동의 실현을 촉진시켰다.
이 업계의 전대미문의 거대한 조치 아래 독수리 과학 기술과 처음부터 끝까지 감사한 고객의 마음을 드러냈다.
기업은 업종의 영군자가 될 뿐만 아니라 모든 사용자의 사랑을 받고 기업과 사용자를 친밀한 친구가 되도록 해야 한다.
‘정 ’이라는 글자를 중시하고 매의 과학기술과 남다른 모습을 보이게 하고, 독수리 과학기술과 이번에 일본 JIAM2012 를 선보일 만큼 합리적인 모습을 보여줬다.
- 관련 읽기
- 터뜨릴 거야. | Lilbetter'력 9미 신규'9주년 브랜드 플레이어 전면 업그레이드
- 터뜨릴 거야. | 마치 AI 스마트 정제, 신발 시장 새로운 풍구
- 터뜨릴 거야. | 상금환 수령 건강 2030TWENTY THIRTY 천연 고무 속옷 최초 중국 시장
- 재경 요문 | 시가가 어깨를 겨누고 이녕, 신발왕 백려가 함께 권토중래
- 허튼소리를 하다 | 카지아 Santos De Cartier 손목시계는 어떤 점이 있을까요?
- 재경 요문 | 지난 3분기 우리나라 대외 무역 수출입 총액 22조91억 위안 2.8% 증가
- 세계 시각 | 프랑스 문화와 아랍에미리트 문화를 실현하기 위한 대화 프랑스 사치품 협회는 아부다비에서 21세기 프랑스 사치품 전시를 개최한다
- 재경 요문 | H&M 투자가 중고 물품 거래 플랫폼 셀럽
- 즉시 뉴스 | 이 절간 기업은 10억 원을 부수고 복원에서 18만 평 스웨터 신드롬을 지었다
- 협회 동태 | 장삼각 패션 산업 연맹 성립, 미래 이런 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