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구매 저단이 고단 국내 사치품 사이트로 급격히 발전하다
맥케케시의 3월 발표한'부상의 중국 사치품 시장'은 2010년 국내 사치품 시장 규모가 800억원으로 2015년 규모는 1800억원으로 글로벌 사치품 시장의 20%를 넘어 일본을 넘어 세계 최대의 사치품 시장이 될 것으로 나타났다.
우리나라를 따라
전자 상거래
서서히 시작부터 성숙해지고, 온라인 온라인 쇼핑몰 제품도 저단화 로 나아가고 있다
고단화
.
중국 사치품 소비 시장이 급격해지고 사치품 브랜드도 몸단락을 내려놓고 인터넷 시장을 전환하기 시작했다.
이와 함께 각종 사치품 쇼핑몰, 우중망, 상품망, 가품망, 우후죽순 등 우후죽순처럼 부상했다.
이들은 국내 사치품 시장과 인터넷 쇼핑 열풍에 의존하는 이중 조건으로 발전속도는 폭발식 성장으로 형용할 수 있다.
다른 자연의류 인터넷 쇼핑 업체
마사마소
이 줄도 있어요.
호화로운 회오리
“ 중간에서 횡포하여 살해되다.
그러나 고위급 사치품 인터넷 쇼핑업체와 달리 마사마소는'값의 럭셔리'를 강조했다.
제니아, 아르마니 등 국제 브랜드의 품질을 보유하고 있지만, 소비자가 국제 대메달 1 /4 ~1 /5 가격으로 살 수 있다고 선언했다.
마사마소 브랜드 마케팅 부총재 메산은 《방직 의주간 》기자에게 사이트 운영 상황을 소개할 때 현재 웹사이트의 발전은 이미 예상보다 초과됐다고 말했다.
우리 회원은 연초부터 백만을 돌파했으며, 창고 확장 후 1만 평방미터를 넘어, 객복 좌석은 300 이상에 달했다.
우리의 올해 실적 목표는 5억 ~7억 원이다."
우중망 창시자, 최고경영자 진일 기자는 웹사이트가 2011년 3월 17일 공식적으로 설립된 이래 매달 발전속도는 놀라운 것이라고 말했다.
성립된 지 3개월도 안 돼 천진에서 독립된 4300평방미터의 기술 연발과 물류 센터는 300여 명으로 발전했다.
그러나 그가 추구하는 것은 인터넷 속도의 급속한 발전이 아니라 건강과 조화로운 발전을 추구하는 것이다.
- 관련 읽기